얼굴 전체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단점이 되는 부분을 없애고 장점을 부각 시켜야 하는 코 성형은 단순히 코를 높인다고 해서 예쁜 코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쁜 코와 명품 코의 차이코끝에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끝에서 미간으로 이어지는 선이 부드러우면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를 풍기게 됩니다. 콧대가 높고 끝이 오똑하면 세련되고 지적으로 보이며 코가 옆으로 퍼져 있거나 콧볼이 넓으면 게으르거나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코 끝아름다운 코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똑하고 부드러운 곡선형태를 띄는 코가 가장 이상적인 코 모양 입니다. 아름다운 코끝은 정면에서 볼 때 코 폭이 갸름하고 콧등에서 부드럽게 이어지면서콧등보다 살짝 올라간 듯 보이지만 콧구멍은 많이 보이지 않는 직선과 반버선의 중간정도의 라인을 가져야 가장 아름답습니다.

팔자주름 옆 근육은 콧방울연골과 그곳 피부에 부착되어 코를 단축하고 콧구멍을 넓히는 역할을 하는데 이 근육을 유연하게 조작하여 반버선 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이러한 방법을 통해 개인의 얼굴에 가장 잘 맞는 코로 만들어 주는 반올림 코끝 성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반올림 코끝 성형은 팔자주름 옆 근육을 활용함으로서 좀 더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콧방울연골과 코끝점의 모양이 정삼각형을 이루어 날렵하고 세련된 코 모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개인에 맞는 여러 가지의 보형물, 연골이식, 진피이식을 통하여 보다 안전하고 거부반응이나 구축현상이 없는 안전한 시술로 인기가 좋습니다. 성형학적 비율과 조화를 적용하여 각 개인에 맞는 비율과 균형으로 황금비율을 찾아줌으로써 이상적인 심미형 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작은 차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세심한 관심과 노력이 전제되어야 하는데 코끝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과정도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과 비례에 대한 각별한 관심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반올림 코끝 성형에 대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코끝성형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