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중심이 되는 코관상에서도 '자신'을 나타내는 위치라고 합니다. 주변과 잘 어울리지 않고 홀로 코만 높으면 외로운 경향이 강하고 반대로 너무 낮으면 자존심이 너무 약하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코 모양눈과 입 그리고 광대뼈 등과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코가 서양인의 것과 차이가 나는 부분은 크기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 볼 수 있는 모양에서도 나타납니다. 서양인은 대개 직선으로 나타나는데 비해 한국인의 코는 코의 시작부위가 약간 가라앉았다가 코끝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코의 시작부위의 콧대를 약간 높이고 아래로 가면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릴 수 있어야 자연스러운 코가 됩니다. 이렇게 낮은 콧대를 세워주는 수술융비술 이라고 합니다.

융비술 시술은 인공보형물을 삽입하거나 진피 또는 진피 지방조직의 이식 또는 엉치뼈나 연골이식을 통하여 콧대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콧대만 높게 세웠던 과거와 달리 코끝도 함께 개선해 주거나 코끝만 하는 것이 코성형의 최신 트렌드로 간단한 시술로 이미지 개선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콧대가 낮으면 얼굴에 비해 코가 짧아 보이고 얼굴의 가운데 부분이 뒤쪽으로 꺼져 보이게 되어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이는 인상을 갖게 됩니다. 대부분의 동양인은 콧대가 낮으면서 코끝이 뭉툭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코끝 성형을 시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담거울 성형외과의 반올림 코끝성형은 콧방울과 코끝 주변 근육들을 이용해서 콧방울 연골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콧방울연골과 코끝점의 모양을 반마른모꼴의 정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줌으로서 귀엽고 섹시한 아름다운 동안형 코를 만들어 줍니다. 한번의 시술로 이마, 미간, 무턱 까지 교정이 가능하며 새로운 이미지로 탄생이 가능 하기 때문에 비용절감의 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여러가지의 보형물, 연골이식, 진피이식을 통한 시술이 이루어 지기 때문거부반응이나 구축현상이 없는 안전한 시술입니다.

작은 차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세심한 관심과 노력이 전제되어야 하는데 코끝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과정도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과 비례에 대한 각별한 관심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반올림 코끝 성형에 대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코끝성형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