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인터넷 교보문고 사이트에서 제가 살 책들을 고르는 도중.. DVD코너에서 신년맞이 기념으로 DVD 할인행사를 실시하네요. 거기서 제가 아주 인상깊게 보는 영화들이 몇개 정도 있는데 제 블로그에 오신분들께 추천하고자 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1. 월 스트리트: 머니 네버 슬립스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줄거리 :
월가의 악명높은 금융가 고든 게코가 11년만에 교도소에서 출소한 후 월가에 복귀하여 금융위기를 예고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을 믿지 않는다. 한편, 자신의 스승을 자살하게 만든 사람에게 복수하기 위해 제이콥은 고든과 손을 잡게 된다.

로나루의 생각 : 경제를 좋아하거나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경제에 많은 관심이 있어서 이 영화를 보게 됐습니다. 재미있습니다.

2. 나잇 앤 데이 [KNIGHT AND DAY]



줄거리 : 비밀 요원 로이 밀러(톰 크루즈)는 언뜻 평범해 보이는 준 헤이븐스(카메론 디아즈)의 삶을 엄청난 속도로 위험천만한 샛길에 빠뜨리고, 준 역시 로이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는다.

로나루의 생각 : 로맨스와 액션이 들어있는 영화.. 약간 스토리가 단순하지만 재미있게 볼만한 영화입니다.

3. 내니 맥피: 우리 유모는 마법사 [NANNY MCPHEE]



줄거리 :
세드릭 브라운 (콜린 퍼스 분)은 아내를 일찍 여의고, 올망졸망한 일곱 아이를 키우는 홀아비 아빠다. 그는 너무 많은 아이들을 키우느라 재정상태도 일찍이 바닥나서, 그나마 아내의 부자 고모인 아델라이드 백작부인으로부터 받는 원조가 없다면 거리로 나앉게 될 상황에 놓여있다. 그렇게 되면 사랑하는 아이들과도 생이별을 해야 할 판. 그런데 아델라이드 고모는 세드릭이 혼자 애들을 키우는 걸 못마땅해 하며, 한 달 안에 재혼을 하지 않으면 원조를 끊겠다고 압력을 넣어온다. 하는 수 없이 세드릭은 평판이 안 좋은 퀴클리란 여자와 맘에도 없는 결혼을 서두른다.

한편 아빠의 속사정을 모른 채, 그가 자신들한텐 신경도 안 쓰고 새장가들 생각만 한다고 여긴 아이들은 보모들이 오는 족족 쫓아내고, 일부러 심한 말썽을 피워 아빠의 관심을 끌려고 한다. 그런데 더 이상 어디서 유모를 구해볼 도리가 없게 된 그들 집에 신비한 힘을 가진 “맥피”(엠마 톰슨분)가 홀연히 나타나는데.........

로나루의 생각 :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볼수 있는 영화입니다. 제가 그 영화를 보니까 은근히 지루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 밖에도 DVD 코너의 다른 할인행사에도 가보면 판매되는 DVD가 적지만 볼만한 영화들이 좀 있습니다.

FOX 신년맞이 1월 DVD 할인 행사 [바로가기]

UNIVERSAL 신년맞이 1월 DVD 할인 행사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