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들은 다 재미있는거 같아요 ㄷ
(재밌는 많큼 캐시를 요하지만 ㄷ)

제 사촌동생이 자꾸 엘소드 하라고 하고 사촌동생의 친구마저 엘소드를 하라고 하니 흐음... 오랜만에 한번 접속해봤어요.

2차전직 할 때 까지만 하기로 했어요. 돌아왔을때 랩이 34였고요...

그래서 퀘스트로 1업을 하고 드디어 랩 35! 캐시로 전직 하려다 그냥 퀘스트로 하기로 했어요.(엘소드에 더이상 돈을 바치지 않기로 생각했음)

결국... 전직퀘스트 시작후 3일만에 전직에 성공했습니다★

보이드 프린세스로 전직했어요.


증거샷이랄까나 ㅋㅋ

저 화면 나오고 너무 기뻤어요 ㅠㅠ

그럼 이제 매~우 허접한 공략을 시작할게요오~

[참고:이 공략은 랩 35~36 기준으로 쓰는 공략입니다.그리고 스크린샷이 별로 없는건 양해 부탁드립니다 ㄷ]

1.이 퀘스트는 대화 퀘죠? 그냥 페이타에 있는 알레그로한테 가서 대화 하면 퀘스트 완료 입니다!

2.알레그로:제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흑마법으로 분류되는 힘은 마신과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이샤님도 아시겠지만, 마신의 힘은 매우 강력해서 그 일부만 빌려와도 아이샤님과 같은 파괴적인 힘을 낼 수 있죠. 하지만, 마계와 물리적으로 연결된 지금이라면 그 마신들의 힘을 보다 직접적으로 빌려올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강령술을 부리는 마족들에게서 마계와의 접점을 찾아와주세요.

흐음. 그렇군요...>_<

마계의 근원 모아야 되는군요.
마계의 근원은 강령술을 사용하는 몬스터가 드롭하므로 제 생각에 가장 많이 나오는
지하 예배당이 좋겠군요. 랩 35가 하기엔 매우어려움은 어려워요 ㄷ
그러니 어려움을 3~5판 돌아줍시다. 제가 해본결과 위로 가는게 더 많이 나오는거 같더군요.

후딱 돌아 줍시다!

알레그로: 수..수고스러우시겠지만 아이샤님이 직접 해 주시겠어요? 마계의 깊은 곳을 들여다 보려면 강한 마력과 정신력이 필요하다고 해서요.
그...그럼 준비가 다 되었으니 시작해 보겠습니다.
....
(털썩)어..엇! 아이샤님! 괘..괜찮으세요? 이걸 어쩌지?아아...

우리 완소의 아이샤가 마계로와의 접속중에 풀썩 쓰러지네요!

3.알레그로:아, 정신이 드셨군요! 저..저 때문에 큰 일이라도 난 줄 알았어요. 그런데, 어떠셨나요?
네?! 마...마마마신과의 계약이요? 설마 그 정도의 존재의 눈에 들 줄이야... 정말 괜찮으시겠어요?

우리 완소의 아이샤가 마계에서 마신을 만나고 왔나봐요? 계약을 한다고 하네요>_<

퀘스트 내용은 붉은 피부의 글리터 200마리 처치군요. 처음엔 200마리라는걸 보고 실신 지경이었지만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봉헌의 제단 보통을 6판정도 돌면 되는거 같더군요.. 어려움이나 보통이나 같으니깐 걍 보통하세요★


4.알레그로:설마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줄은 몰랐습니다. 게다가 아이샤님이 그렇게 선뜻 승낙하실 줄은... 정히 계약을 하시겠다면, 벨더에 있는 노엘님에게 조언을 구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은 음유시인으로 왕국을 여행하시고 있지만, 옛날에는 전설적인 용병이었다고 들었습니다. 분명 도움을 주실거에요.

벨더로 가야된다니 어흙어흙,,,

제 기준으로는 알테라 평원까지 깨놨었더군요. 생산기지를 거쳐 알테라코어에 도착했습니다.
랩 높으신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노엘:오,우리의 구세주 아이샤 양이 아닌가? 이번엔 또 무슨 일이지?

헐 초면에 그런말씀은 삼가해주세요 ㅋ

드디어 마지막. 다섯번째 퀘군요!

5.노엘:마신과의 계약이라니 대단하군... 필시 자네 내면에 숨겨진 마력을 그가 알아본것일테지. 하지만 조심하게. 마신의 힘을 빌린 흑마법은 강력하지만, 어떤 대가를 요구할지 모르니까 말이야. 이제부터 내가 내주는 일도 해내지 못한다면, 포기하는게 자네를 위해서도 좋을거야.

당연히 해야죠! 이제 전직이 멀지 않았는데!
하지만 이 퀘스트가 가장 어려운 퀘스트 같아요..;

퀘스트 내용은 상위 마족의 증표를 얻는 퀘스트입니다. 10개를 모으는데요, 벨더 지역의 보스급 몬스터가 드롭합니다. 즉, 제3거주지구의 보스,우노하운드★희망의다리의 보스,클로에★희망의다리의 중간보스, 몰포스★이들입니다. 이렇게 보면 역시! 희망의 다리가 좋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몰포스는 매어에서만 나오는걸로 알고 있기 때문에 ㅠㅠ 이것은 정말 운이 좋아서 만랩님들을 섭외해야지 깰수 있는 퀘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는 5개까지 모으고 좋은 팟 얻어서 1시간 후 전직했습니다.

희망의 다리 매어 파티가 있으면 용감하게 들어가는것이 포인트★
이제 전직의 즐거움을 느낄때에용.


키야. 보프가 좋아요! 아주 좋아요!

그럼 이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