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 재생크림 !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나요?

EGF원래 심한 화상을 입은 환자의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약품이였지만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것이 알려지면서 일반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로 증가중입니다.



피부는 한번 상하면 예전으로 돌아가는 것이 힘들어서 의학의 힘을 빌리는 경우도 많지만 잘못된 피부시술은 더욱 악화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의학의 힘으로 피부를 좋아지게 하기 전에 충분히 고민을 해보고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피부에 트러블 및 트러블 흔적 때문에 피부재생이 필요한 경우라면 EGF 재생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 입니다.

EGF를 발견한 사람은 노벨상을 받을 정도로 EGF의 효과와 성능은 뛰어납니다. 하지만 g당 4500만원 이라는 엄청난 가격 때문에 EGF가 첨가 되어 있는 화장품들은 고가이고 극히 적은양이 사용되서 효과가 미미합니다.

EGF는 원래 우리 몸에 존재하고있는 성분입니다. 상포세포성장인자라고 하는데 이 성분은 20세가 넘어서 부터 점점 없어지기 때문에 20대가 되고난 후 피부탄력을 잃고 트러블 흔적 등 피부 재생의 효과가 떨어지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EGF가 감소한 피부는 피부의 턴오버 주기(정상적인경우 28일)가 점점 느려지면서 피부재생이 원할하지 못하는 뜻입니다. 그래서 20세가 넘어서 부터는 화장품으로 대체를 해줘야 할 필요가 있으며 현대의 여자들에게 필요한것이 바로 EGF입니다.

방부제가 첨가된 화장품 쓰는것은 이제 그만...
무방부재,멸균처리 그리고 식물 추출물을 사용하지 않은 좋은 효과가 날만큼 확실한 성장인자 단백질을 사용하며 중성으로부터 피부자극을 최소화 시킨 내 피부와 가장 가까운 화장품을 써보세요.
에덴프로젝트 사이트에서 무료상담하시면 전문 피부관리 상담원이 당신에게 방부제가 없는 화장품을 제시해주실겁니다.

에덴프로젝트 사이트[바로가기]

- 하나의 팁 -

[여드림 피부에 바를 EGF가 첨가된 재생크림 잘 고르는 방법]

1. EGF활성도가 높은 재생크림과 피부재생력은 비례한다. EGF 활성도가 낮으면 일반 수분크림과 같으니 주의해야한다.

2. EGF 함량도를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간혹 EGF 함량을 표기하지 않는 재생크림이 있으면 구입안하는것이 좋다.

3.여드림 피부라도 내개 맞는 유수분 밸런스가 따로 있다. 수분감이 충분하면서도 내 피부의 유수밸런스에 딱 맞는 재생크림을 선택해야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