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라는 영화가 개봉해서 한번 봤는데요.
제가 이 영화를 보게 된 계기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영화를 만든 감독이 스파이더맨1,2,3을 찍었던 샘레이미 감독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오즈라는 영화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보게 됐습니다.


영화 봤다는 인증샷입니다.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영화를 보고 나서 음.. 평가하자면..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이며 볼거리가 많은 영화입니다. 스토리는 진행이 좀 빠른 편인데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아이들이 집중할만한 장면들도 많습니다. 특히 의상들이 영화의 핵심 포인트인데... 왜 핵심포인트인지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영화를 평가하자면...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결론은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로서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라는 영화가 "잭 더 자이언트 킬러"보다 더 나은 수준으로 가족영화용으로 적합하다 라는것입니다. 잭더 자이언트킬러 영화에 없는 핵심포인트 즉...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영화에 있어서 볼거리가 많고 애들이 보기 좋은 영화다. 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어제 밤에 제가 영화 알아보다가 CGV 홈피에 제 포인트가 만포인트 이상이 쌓여있어서 오늘 아침에 뚜레쥬르라는 빵집에 가서 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카드 발급전에 인터넷 예매를 했는데 마일리지로 결제해보려고 했더니.. CJONE카드가 없어서 마일리지 쓸수 없다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앞으로 영화를 자주 보실 분들이 있으시다면 CJONE 카드 한장쯤은 발급받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카드 발급 받을때 쿠폰도 두장 받았습니다. CGV영화 2천원 할인쿠폰이며... 직접 현장에서 구매할때에만 쿠폰을 쓸수가 있다고 합니다. 쿠폰 뒤에 보면 쿠폰 설명이 다 나와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