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제236회- Let’s create! Pottery 어플을 써본 로나루

로나루의 이야기 | 2013.03.13 19:30 | Posted by 자유로운 방랑자 로나루

  

  

  

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지하철타고 집에 오면서 어플 구경중...Let's create! Pottery 어플이 눈에 띄더군요.

4.99달러에서 1.99달러로 내려서 할인판매하니 그게 저의 마음을 흔들더군요 사라고 말이죠 ㅋㅋㅋ..

결국엔... 샀습니다.


도자기를 만들어서 다른사람한테 보여줄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적이였고 가족이나 친척들하고 같이 즐길수 있는 가족게임이라고 보시면 될겁니다. ㅎㅎ..



렛츠크리에이트! 포터리 ’Let’s create! Pottery’ 의 경우 실제 도자기를 만드는 프로세스와 상당히 유사한 과정을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으로 재현했다. 실제 자신이 만든 도자기를 집에 전시하거나 선물로 줄 수 있고 집으로 바로 배달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컬러와 패턴의 선택의 폭이 넓어서 상당한 수준의 도자기와 같은 제작물을 실제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제작된 도자기의 공모전도 열리고 있습니다.

http://www.potterygame.com/gallery 이 주소로 들어가면 도자기를 만든 사람들이 만든 도자기를 올리는 코너인데... 엄청난 고수(?)들이 도자기를 잘 만들더군요..;;;;

아무튼 지하철에서 렛츠크리에이트! 포터리 게임하기가 좋습니다. 집중하는데도 도움이되고..
추석이나 명절에 즐길만한 게임을 추천하라고 하면... 저는 이게임을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이 포스팅을 마치기전에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본 도자기를 올려봅니다 ㅎㅎ..


아~~~~ 무 생각 없이 만든 도자기라... 다 처음보는 도자기일겁니다. 아니... 현실에 존재하지 않을 도자기일듯... ㅋㅋㅋㅋㅋ...

그럼 제236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