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제248회- 돈버는 어플리케이션 <앱팡>

로나루의 이야기 | 2013.04.15 21:28 | Posted by 자유로운 방랑자 로나루




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은 돈버는 어플리케이션 앱팡을 소개 하겠습니다.

도니캐시와 다르게 앱팡은 어떤 어플을 설치하는 조건으로 적립금을 적립합니다.

일단 제가 리틀레전드라는 어플을 설치 시작해보겠습니다. 약관동의하면 적립을 해준다네요.

설치형,실행형,약관동의형기타등등.. 이런 조건을 단 어플들이 있는데 대부분 설치형 어플이 나옵니다.



리틀레전드 설치하려면 광고명을 해당 어플 이름을 입력해야합니다. 안하면 어플 설치못하니 주의하시고...



여러가지 어플이 다 나와있는데 어떤 어플은 앱팡로또라는 이벤트가 붙여서 나오는데요.

그 어플을 설치하는 조건으로 로또를 한장 지급해주는데... 리틀레전드에 앱팡로또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한번 받았습니다.



리틀레전드 다운받고... 약관 동의하고 확인 누르면...



짠~!!

앱팡로또가 등장하는데... 1등부터 5등까지 상급이 여러가지입니다.  로또 하기싫다면 150원(어플설치적립금)만 적립할수 있지만 저는 앱팡로또 해볼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지금까지 어플을 통해 로또를 하면서 적립된 돈입니다. 당첨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제 생각이지만..



적립금으로 앱팡스토어를 통해서 기프트콘을 살수 있습니다.

브랜드샵 코너에 들어가면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고를 수 있는 브랜드가 많습니다.




앱팡로또 1등 당첨자 발표 코너이네요. 진짜 로또와는 다르게 건전한(?) 로또입니다. 10만원~20만원 당첨금을 걸고 진행하니 말이죠...



라이브존을 보니 사람들이 뭐 할수 있다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앱팡을 소개했는데요. 도니캐시와는 다른 방식의 앱팡이었습니다.

두개를 운영하면서... 조금씩 적립금을 차곡차곡쌓아서 먹고싶은것을 맘껏 먹을수 있는 기회가 여러분들한테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


248회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