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톰크루즈가 출연하는 오블리비언 영화의 포인트에 대해서 글 쓰겠습니다.
오블리비언 영화는 지구 최후의 날 이후의 스토리 내용인데요.
영화 내용을 말하면 좀 재미가 없겠죠?

그래서 제가 이 영화의 포인트를 콕 집어봤습니다. 일단 영화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지않고요.
오블리비언에 나오는 신세계 제작 영상과 스카이타워 제작 영상과 비행체 영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신세계를 찍었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비행체 제작장면 움직이지 않는 비행체라는데 컴퓨터의 힘을 빌려서 날게 만드는 장면들을 만든것 같습니다.
비행체를 조립했다라는 말에 빵 터진... ㅋㅋㅋㅋ



스카이타워 제작현장입니다. 카메라 영상을 저런식으로 활용할수 있다는것이 정말 놀랍네요...
저는 오블리비언 영화 중에서 스카이타워 나오는 장면들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오블리비언의 포인트를 이렇게 3가지로 정했습니다.
이 3가지의 포인트를 알고 영화를 보는것이 더 재미있게 보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