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요즘 아이언맨3 개봉날짜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목요일날 개봉하는 날짜에 맞춰 아이언맨3 영화 볼려고 cgv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거기서 빠른 예매 누르고 좌석들을 알아보는 순간.. 저녁시간대인6시~8시대에 영화관의 좋은자리가 많이 없었습니다. 그만큼 아이언맨3의 인기가 높다는거겠죠?

제가 영등포,여의도,용산 영화관 코너의 아이언맨3 자리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여의도 영화관입니다. 8시10분쯤에.. 자리가 62석이 남아있습니다. 그것도 맨앞자리가 대부분입니다.

다른시간대는 목요일이 평일이라 자리가 많이 남아있네요. 그정도만 봐도 아이언맨3 인기가 어떤지 알수 있겠죠?



영등포 영화관... 골드 클래스가 비싼데.. 저녁 8시15분쯤 의외로 자리가 별로 남지 않았다는...

아이언맨이 인기가 많이 있어서 그런지 스토리 내용면으로는 걱정을 하지않고 영화를 편하게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나봐요.



용산 영화관입니다. 용산영화관도 영등포나 여의도 못지않게 자리가 별로 없습니다.
다른 지역의 영화관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되면 아이언맨3이 얼마나 흥행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참 그리고 오늘까지 아이언맨3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있는데요. 당첨되면 1인 2매 영화예매권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아이언맨3 보고 싶은분은 아이언맨3 홈페이지가서 이벤트 응모하세요 ^^


그럼 오늘 주말 잘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