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주제는 영화"애프터어스"인데요

영화 "애프터어스"는 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제이 스미스가 출연하며 영화 스토리는 황폐해진 지구를 뒤로 하고 떠나 버린 인류. 그로부터 1,000년 후, 지구에 불시착한 아버지(윌 스미스)와 아들(제이든 스미스)은 공격적으로 진화한 생명체들에게 맞서야 하고, 부상을 입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소년은 생존이 걸린 극한의 대결을 펼친다.

예고편을 보니.. 즉.. 윌 스미스는 우주선에 남아있고 제이 스미스만 무언가를 회수하러 가야 되는 스토리인데 제이스미스의 활약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 5월 8일날 공개 된 2차 예고편 -

애프터어스는 M.나이트 샤밀란에 의해서 제작된 영화인데 개인적으로 감독을 듣고.. 기대 100% 였던 영화가 기대 50% 걱정50%가 됬습니다. 그 이유는 2010년에 개봉된 "라스트에어벤더"를 M.나이트 샤밀란에 의해서 제작되었는데 그 영화가 제31회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에서 최악의 영화상을 비롯한 5개부문을 휩쓸며 "최악의영화"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애프터어스는 예고편만 제대로 된거 나오는거 아닌지 필자는 참 걱정이 되네요 ㅡㅡ...



- 타임라인 -

위의 영상은 2차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타임라인 영상인데요. 주인공의 배경을 설명해주는 동영상입니다.

이 예고편들을 보고 느낀 생각은 스토리 내용이 약간은 참신하면서도 약간 흔한 소재로 제작된 스토리인데 윌 스미스와 제이 스미스가 출연을 이유로 조금은 기대치를 높여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 윌 스미스와 제이스미스가 영화에서 돋보이게 M.나이트 샤밀란 감독님이 애프터어스 영화를 잘 제작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