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는 미국,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오토캐드(AutoCAD) 전문가 자격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어 한국에서도 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 자격증 서비스는 오토데스크 대리점인 ㈜엠듀/한국ATC센터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오토캐드 전문가 자격증을 통해 AEC(architecture, engineering and construction)와 설계 부문의 오토캐드(AutoCAD)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숙련된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양성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토캐드 기술 자격증은 점차 세계 시장에서 구직자는 그들의 능력을 증명하는 하나의 방법이며 보편적인 자격증으로 자리잡고 있다.

직 원들은 자격증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문적 기술을 개발할 수 있음은 물론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회사의 관점에서 자격증은 직원들의 역량을 파악하고 전문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가늠하는 지표가 되며 사용자는 오토데스크 관련 지식을 평가하고 보다 학습이 필요한 분야를 파악하기 위한 시험에 응시한 뒤 자격증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오토캐드를 배우고 싶은 분들은 온라인IT강좌사이트"모든에듀"에 가시면 오토캐드에 대한 강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강의들이 동영상으로 다 되어있어 직장인들에게 유용합니다.




강좌는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려드는 것이 아니라
그 강좌를 자기것으로 만들어야 그게 강좌가 되는것입니다.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