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개념 프레젠테이션 툴로 각광받고 있는 소프트웨어 '프레지'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 도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프레지 사가 인정한 전 세계 20여 명의 '글로벌 프레지 엑스퍼트'(Global Prezi Expert) 중 한 사람인 '레터릭 쇼'가 어떤 아이디어든지 프레지 캔버스에 손쉽게 담아낼 수 있는 책 '프레지 완전 활용법'(이지스퍼블리싱/1만8000원)을 출간했다.

레터릭 쇼는 한국프레지사용자모임 대표 운영자로, 강의와 실무를 병행하는 몇 안 되는 국내 프레지 전문가 중의 한 사람이다. 수년 간 제작, 강의 그리고 업무로 쌓인 디자인 실력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레터릭 쇼의 내공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책이다.

지금까지 프레지가 어지럽고 현란하다고만 생각해 왔다면, 이 책은 청중을 어지럽지 않게 하면서도 확대와 축소를 통해 스토리를 강화하는 프레젠테이션 비법을 알려주고 있다.

'프레지 완전 활용법'을 통해 저자가 직접 만든 베스트 저작 예제를 직접 따라하며 기본 기능을 저절로 익힐 수 있고, 프레지 디자인 감각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특히 55가지 질문과 답변으로 이루어진 챕터에서는 프레지 작업 중 문제에 부딪힐 때마다 참고할 수 있는 팁들이 담겨있다.

그뿐만 아니라온라인IT강좌 "모든에듀"에서 프레지 강좌가 마련되어있습니다.
프레지 강좌는 다 동영상으로 되어있어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하고요.


프레지의 강의를 듣는다면 기본적인것들을 다 배울수 있을것입니다.

강좌는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려드는 것이 아니라
그 강좌를 자기것으로 만들어야 그게 강좌가 되는것입니다.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