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이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4년 되어가네요
처음 블로그를 운영할때가.. 2010년 1월이었는데 그때 1월 방문자수가 42명이었죠 ㅋㅋ..
처음에는 이 블로그를 취미 삼아서 했었는데 이제는 제 일상의 한 부분이 됐습니다.

블로그 팀원들이 들어와서 글쓰고... 시간 지나서 떠나가고... 그글은 그대로 있고..
뭐 다 추억이라고 생각하고 놔두고 있습니다.

글은 쓰면 쓸수록 볼 것들이 늘어나고 방문자수가 점점 증가하고..
과연 이 블로그의 끝은 어디일까?.. 이런 생각들이 점점 드네요.

그건 그렇고 2014년 목표들을 다 세우셨나요?
저는 7개의 목표들을 세워놨습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해결해 나갈 생각이고요..
그중 하나가 다른사람들을 후원하는것이 목표입니다. 그걸 블로그에 공개할 생각이고요.
저한테 아주 좋은 일인것 같아서 세워놨습니다.

제가 글 재주가 약간 없지만... 이래도 노력해서 재미있게 쓰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음.. 새해에 하시는 일들 모두 잘 되길 바라고 건강하게 시간을 의미있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Happy new yea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