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금요일날 저는 친척 집에 갔습니다. 거기서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차려져 있더군요. 미국 친척분이 한국까지 날아와서 할머니 팔순잔치 음식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이 정도면 외식업체 저리가라 할 정도네요;;;


외할머니 팔순잔치 사진들은 제 개인적인 사생활 사진들이라 업로드는 못하고 위의 사진만 올렸습니다.





외할머니 팔순잔치 음식들은 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이었습니다.
초밥들은 빼고... 그중에서 새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제가 새우튀김만 봤다하면 꼭 먹어야 하는 편이라 ㅎㅎ
다른 음식들은 눈에 안들어오더라고요 ㅋㅋ..

새우튀김이랑... 장어초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또 달걀 초밥이 있는데 달걀을 어떻게 요리했는지 촉촉했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