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타임은 비제이피플즈에서 기획개발하는데 전 개발자들이 투입되고, 장장 12개월의 시간이 걸린 대형프로젝트 아이템상품으로써, 퍼블리셔..광고주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한 광고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즉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이 등장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는 광고삽입이 불가한 애드센스, 네이버에서만이 구현이 가능했던 애드포스트등과의 차별화를 두어 퍼블리셔가 자유롭게 광고를 배치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축이 되어 최상의 수익을 올리실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나와있는 상단 노출되어있는 배너광고가 리더스타임의 CPT 구현 형태입니다.

게다가 “방문자 체류시간에 따라 과금”되는 타임형 방식이기 때문에 방문자 성향에 따라 파트너님들께서 기존의 CPC 수익을 최대한으로 극대화 시킬수 있습니다. (수익의 배분 역시 파트너 비중이 가장 높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애드센스보다 더 좋은 리더스타임의 최대강점은!!

기존 구글 애드센스가 네이버 블로그에 삽입되지 않아 강력한 트래픽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트래픽상에서는 애드포스트가 애드센스 수익만큼 못하다는 것을 한번쯤은 해보셨던 분들이 잘 아실겁니다.

그러나 리더스타임은 애드센스가 뚫지 못했던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즉 네이버 블로그에도 광고를 올릴수 있고 새로운 분야로서의 블로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