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컨베시아 근처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가하는 KSF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끝나고 약 12일정도 지나면................


송도컨베시아에서 열리는 6월6일부터 6월8일까지 진행되는 인천반려동물문화박람회 "펫데이2014"는 이러한 시기와 맞물려 열리는 인천 지역 최초의 반려동물 박람회로써 다양한 관련 용품과 시설, 각종 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전시내용을 보자면...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 것들이 제공이 되는데요. 필자는 개인적으로 도그쇼랑 애견미용사검정 및 경연대회가 눈길이 많이 갑니다. 티브에서만 보던 도그쇼를 한번 볼수 있는 기회인데다가 애견 머리는 음.. 다양한 스타일로 나타낼수 있기에 이것도 구경거리가 될것 같아서 많이 기대가 되네요.

올해가 첫 행사인 'PET DAY 2014'는 단순 박람회와 이벤트만 진행되는 행사가 아닌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행사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될 것이며 그간 서울에 편중된 반려동물시장으로 인해 인천지역(주변 지역 포함)은 산업과 전시회로는 활성화 되어있지 않았지만 이번 전시회가 개최됨으로써 인천, 안산, 시흥, 광명, 오산 지역 등의 반려동물인의 볼거리가 증가되어 시장 확장의 효과도 있어 참가기업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펫데이2014 전시회에 궁금하신분은 [www.petday2014.com] 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