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가치투자라는 원론적인 방식으로 투자자들의 주식교육을 하고 있는 온라인 카페가 있다.

그 카페는 주식투자에서 리스크를 최소화 하는 동시에 상당한 수익률을 내는 방법으로는 저평가 된 주식을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가치투자”라는 방식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워렌버핏이 자주 쓰던 투자방법이 "가치투자"라는 투자방법인데 그 카페에서 그 투자방법으로 운용하고 있다.

실제로 기업의 매출과 신규 아이템은 분기가 아닌 2~3년의 주기를 두고 변하는데 장기투자를 포기하면 달콤한 과실의 맛도 볼수 없는 셈이다.증권 전문가들은 "올해보다는 내년, 내 후년을 믿을 수 있는 기업의 미래에 투자하는 게 원칙"이라고 입을 모은다.

주식 투자자라면 종목 발굴을 하는데 혈안이 되어 있기 마련. 최근에 분석력을 총동원하여 상승할 종목을 찾아낸 주식투자자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전문 투자자인 최주용씨가 바로 그사람이다.

많은 개미들이 종목발굴에 어려움을 겪고있고 그또한 주식으로 큰돈을 잃어본 경험이 있기에 10여년동안 연구하고 공부해온 결과로 만들어낸 공식이다.

최주용 투자전문가는 “가치투자라 함은 일반적으로 저평가 되어 있는 주식을 중장기적으로 보유하면서 제대로 된 가치를 평가 받을 때 까지 보유하는 전략을 말한다. 증권사나 은행등의 기관 투자자들이 중장기 전략으로 다소 시간은 걸리지만 안전하고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며 투자하는 방식 중의 하나입니다. 안전합니다. ”라고 설명했다.

가치투자주식동호회는 수시로 주식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가치투자에 입각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수익률은 극대화 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는 모임이다.

투자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자산가치를 높일려면?
당신이 재테크로 성공하고 싶다면?

  가치투자주식동호회 사이트 [바로가기]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