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시대를 맞이하여 부동산 투자, 펀드, ETF등 다양한 재테크 상품들이 있고 또한 주기적으로 투자상품이 인기가 돌고 돌지만 역사적으로 가장 유리한 전략으로 밝혀진 것은 결국 "가치투자"입니다.


쉽고 단숨에 주식을 시작할 수 있다고 부추기는 차트투자와는 달리 재무제표와 거시경제를 모두 공부해야 하는 가치투자는 인기가 많았던 적이 거의 없거나 짧았습니다.
그만큼 소외 받는 가치투자는 사실 유일하게 제대로 된 주식투자 원칙과 방법론에 가까우며, 중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기업의 자산가치, 수익가치, 성장가능성 등 기업이 가진 전반적인 가치에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가치투자에 대한 공부가 전혀 없는 문외한의 입장에서 말하자면 주식투자는 큰 리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무제표와 기업의 사업구조를 기준으로 주식의 가치를 평가하는 기본적인 가치투자 원칙과 거시경제의 순환을 이용한 주식 등 포트폴리오 운용전략을 결합하면 리스크는 낮아지고 수익률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최근 떨어지고 있는 금리와 치솟고 있는 물가, 오르지 않는 월급 등으로 인해 주식 투자는 많은 분들이 자산을 불릴 수 있는 좋은 재테크 방법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주식투자의 경우 자칫 자신의 모든 자산을 탕진 할 수 있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한 집안의 가정이 파괴되거나 한 사람의 인생을 모조리 실패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신중하게 활동해야합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가치투자주식동호회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년간의 연구된 공식으로 그 조건에 맞게 입력을 하게 되면 투자 유망 종목1위부터 순차적으로 종목이 발굴되어 초보자들도 보다 쉽게 주식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매일 추천주와 매주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종목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현재 1:1 맞춤 주식교육으로 눈이 떠지는 최주용 대표의 주식교육을 받을 수 있는 VIP상담을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니 주식투자,가치투자에 관심있느신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치투자주식동호회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