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마블 영화"앤트맨" 올해 7월달에 개봉예정이라네요. 몰랐는데 인터넷에 알아보니앤트맨은 개미를 비롯한 곤충들과 의사소통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사람이 작아졌다 커졌다 할수 있으며 파워도 세다고 한다네요.


그런데 약간은 이 히어로가 약간 약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지만... 뭐 마블 영웅이시니 강하겠죠 ㅋㅋ..

4월에 어벤져스2에 이어서 7월에 앤트맨.. 올해 볼만한 영화들이 많네요


앞으로는 마블 영화 개봉할때마다 아침에 영화 보러갈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너무 궁금해서 ㅋㅋ..


여러분은 올해 영화중 어떤 영화가 기대가 많이 되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