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플레이만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날 저는 아는 동생이랑 축구를 보러 갔습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K리그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슈틸리케 감독이 부임하고 아시안컵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이후부터 K리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K리그 팀들 중.. 전북팀 팬이 됐고요. 전북 팀 팬이 되겠다고 한 계기가 최강희감독님이 2005년 부터 전북감독으로 활동을 하셨는데 지금까지 쭈욱활동하시고 앞으로도 활동하실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화끈한 닥공축구도 보여주시고 해서 말이죠 ㅎㅎ..


지난 주 토요일은 서울vs전북 빅매치 경기가 열리는 날이어서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VIP자리로 예매했습니다. 편안하게 관전할겸 사진과 영상들을 담아봤습니다.



FC서울 경기장에서 펼쳐진 현수막

참 멋진 그림이네요.



차두리 선수... 제가 좋아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전반전이 끝나고 하프타임때 박주영 입단식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필자는 박주영선수를 그다지 좋아하지않지만 FC서울 친정팀으로 돌아오는 만큼 좋은 플레이를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처럼 좋은 플레이 보여줄지 의문이지만...


나중에 언젠가 박주영선수의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고 골이 많이 터지면 그때는 박주영 선수보러 갈 생각입니다.



후반전 시작하고 몇분후... 드디어 교체출전 준비중인 이동국 선수!

여유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등장하는것만으로도 분위기가 달라지는걸 느꼈습니다.



이동국 선수와 함께 레오나르도 선수도 교체출전!!!

레오나르도선수는 제가 좋아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작년에 전북 경기를 인터넷으로 몇번봤었는데 잘하더라고요.


이 날 이동국 선수의 골은 없었지만 2:1로 전북이 이겼고 화끈한 플레이를 많이 보여줘서 빅매치 다운 경기였고... 시간이 가는 줄 몰랐습니다 ㅎㅎㅎ..


1강체제 전북팀의 라이벌은 과연 누구일까요? 아직까지는 라이벌팀이 별로 없어서 제2의 전북팀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차두리 선수와 박주영 선수의 입단식 영상 보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