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암 월드컵경기장 영상입니다. 서울vs전북 경기날에 찍은건데 참 멋있네요 -


위의 영상과 아래의 사진은 EF24-105mm f/3.5-5.6 IS STM 렌즈로 찍었습니다.

아래의 사진들 중 최대한 확대해서 찍은 사진들도 있습니다.

차두리 선수의 모습을 한번 찍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차미네이터"별명을 가진 차두리 선수를 말이죠..



서울vs전북 경기에 많이 온 FC서울팀의 관중들...



경기장 한 구석을 점령했네요 저는 홈팀이나 원정팀 자리에 앉기 싫어서 그냥 중앙자리를 선택했습니다.

중앙에 있는 자리들은 경기를 편하게 볼수 있으니까...



차두리 선수 발견... 전북선수들과 악수를 한뒤 준비를 하는 선수들...



차두리 선수의 뒷모습에서 대단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나를 따르라... 말하는 것 같고 ㅋㅋ..



관중석을 한번 보는 차두리 선수


오버래핑하는 차두리선수



오버래핑하고 되돌아가는 선수



올해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다는 차두리선수

이 날 서울이 전북한테 2:1로 아쉽게 졌지만 차두리선수의 활약은 대단했습니다. 은퇴를 준비하는 선수들은 기량이 점점 저하되기 시작하는데 제가 보는 차두리 선수는 저하되기는 커녕 쌩쌩한것 같습니다.


2~3년 정도 더 뛸수 있을것 같은데 아무튼 중요한건 차두리선수의 의견을 존중해야한다는거죠..

필자는 차두리선수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


언제 또 축구 보러갈지도 몰라서 미리 차두리선수들의 사진들을 많이 찍어놨습니다. 은퇴하기전까지는 필자는 경기장에 갈지 안갈지 잘 모르고...


나중에 또 갈 기회가 있으면 차두리 선수 모습들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