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주는 이름은 불운을 주는 이름은 그 글자가 지니고 있는 인상과 획수의 수리의 이치에 따라 좌우됩니다. 좋은 이름의 기운은 평생 자기 자신을 따라다니게 되고, 앞날에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성명학의 좋은 획수는?

 

- 원격

총 획수가 25획인 원격은 1~15세 까지의 기초운이 되는데요 가정환경과 성장환경을 지배하게 됩니다. 사주에는 20~40대만 보고 이름을 짓는 것이 아니라, 어렸을적부터 운이 좋아야 대성할수 있게 됩니다.

 

- 형격

총 획수가 16획은 형격은 15세부터 35세까지의 활동운을 말합니다.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청장년기의 운으로 인격, 재물, 관운, 성공에 중요한 작용을 미치게 됩니다.

 

- 이격

이격은 23획의 획수로 중,장년기의 환경을 지배하고 사회생활, 부부관계, 대인관계, 명예 등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정격

정격은 총 획수가 32획이자 이름 마지막 획수로 56세에서 말년 까지의 운세입니다. 중년이후에는 말년까지는 일생을 총체적이고 종합적으로 지배하는 운으로 가정, 자녀, 재물, 건강, 관운, 명예 등의 모든것에 관여하게 됩니다.

 

 

 

 

성명학의 나쁜획수는?

 

- 2

2획으로 이름을 짓게 되면 목마른 나무가 되어 사막에 이양되듯 장래성이 부족하고 매사에 때를 만나지 못해서 사업을 실패할수 있고 파란만장한 삶과 좌절을 거듭하게 되고 뜬구름처럼 방랑생활속에 주거와 직업이 안정되지 못해서 흉운을 많이 겪게 되면서 부부가 이별할수 있습니다. 2획은 병약, 파괴, 단명의 수 입니다.

 

- 4

4획은 의지가 박약하고 우유부단하며 융통성과 처세술의 문제가 야기되고, 부모와 형제간의 덕이 없고 활발하게 움직이기는 하지만 실패와 고난속에 스스로 자멸하며 부부간에 사별이 있게 되면서 형액, 변고등이 신고가 많습니다.

 

- 9

9획은 일시적으로 성공할수는 있으나 매사가 수포로 돌아가서 경제적인 안정과 사회적 위치가 결핍될수 있습니다. 인덕이없으며, 부부운이 불길해서 배우자가 사별할수 있고, 여성같은 경우에는 자손으로 인해서 많은 근심을 겪게 되는 파란만장한 삶을 살게 됩니다.

 

작명을 할때는 사주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수 있고, 자신에 사주에 좋은 한자의 획수에 맞쳐 작명을 해야 하는데요, 작명을 하고싶지만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명품작명을 추천해드립니다. 명품작명은 정통5행법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좋은기운의 이름으로 작명을 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