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 중.. 재테크를 하고 싶은 주부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재테크하는 방법을 알아냈던 주부들은 알아내는 루트가 다 다양합니다. 인터넷을 보고 독학하셨던 분,여러 유명회사들 재테크 특강을 들으러 가셨던 분,책을 보고 공부하셨던 분들... 다 다양합니다.

그러나 한가지 중요한건..주부들은 자신이 재테크를 잘했다 못했다 판단할수 있을까요?

 

돈 손해보면 잘못한거라고 판단하신거라고요? 아닙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물론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이 어떤과정인지를 잘 판단해야 나한테 이득이 되는지 안되는지 결졍하시고 재테크를 하셔야합니다. 그러나 주부들 곁에는 재테크에 대해서 아무런 조언해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온것이 재테크에 도움이 될만한 주부재테크에 대한 컬럼이며 실시간 상담해주는 전문적인 재무설계사가 있습니다. 재무설계사서민들이 잘 살기 위해서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는 사람입니다. 그사람으로 인해 인생이 180도 바뀐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고요. 게다가 재무설계는 선진국에서 이미 많이 보편화되어있어 내 인생이 끝날때까지 자산을 지켜드리는 동시에 돈에 대한 계획을 세워두는 비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신의 인생 생활이 돈에 의해서 조금이나마 나아지고 싶다면 재무설계를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재무설계전문센터 "리더스리치"에서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및 재무진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더스리치한국경제닷컴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받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고 매월 2,000명에 가까운 분들이 포트폴리오 및 무료 재무설계를 받아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 및 재무설계,재무진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른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리더스리치[링크]: 자신에 맞는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