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설계선진국에서 가장 흔하게 쓰이는 재테크방식으로 금융소비자에게 삶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개개인의 재무적인 목표를 원활하게 이룰 수 있도록 돕는 일이다. 금융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한정된 수입으로 위험보장, 자녀교육, 노후대비, 내 집 마련 등과 같은 재무목표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가장 합리적으로 준비하고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으로목표를 달성할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금융 소비자들은 해외 선진국보다 열악한 금융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금융지식도 부족한 편이다. 종합적인 재무설계를 통해 고객의 재무목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을 제시하기보다는 개별 상품의 특징만을 강조하며 판매하는 금융회사가 있어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은 상품이 판매되는 경우도 많고 가입한 금융상품이 본래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상태에서 해지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추천 블로거의 재테크 노하우는 재무설계와 관련이 많이 있습니다.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개인의 재무설계가 활성화 돼 있으나 우리나라는 아직 '재무설계'에 대한 인식은 부족한 편이다. 우리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재무설계에 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추후 많은 사람들이 재무설계를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다행히도 최근 들어 자신의 재무적 가치에 대해 전문가 조언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 돈이 많든 적든, 또 나이가 많든 적든간에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재무적 가치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재무적인 준비가 돼 있지 않으면 비재무적인 준비도 불가능하다.


재무설계전문센터 "리더스리치"에서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및 재무진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더스리치한국경제닷컴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받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고 매월 2,000명에 가까운 분들이 포트폴리오 및 무료 재무설계를 받아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 및 재무설계,재무진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른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리더스리치[링크]: 자신에 맞는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