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3일 전 토요일날 무한도전에서 무도경매 특집을 했었는데요.

멤버 한명씩 두고 경매하는 특집이 참 좋고 재미있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낙찰 된 돈들은 다 기부된다고 하니 방송 관계자들에게 부담 없이 경매에 참여 할수 있는 계기가 됬을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무한도전의 멤버 유재석이 무려 2000만원 "내딸 금사월"에 경매 낙찰 됐는데요.

2000만원으로 본전을 건질수 있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두시간 전에 내딸 금사월 검색해보니..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에서 내딸 금사월이라는 드라마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역시 유재석이야" 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스토리의 몰입도를 방해하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 또한 들었습니다. 제가 그 드라마를 안봐서 ;;;;


가장 궁금한건... 2000만원 본전을 건졌는지 궁금하네요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했다고 해서 2000만원 다 뽑은건 아닐것 같고... "내딸 금사월" 방송 관계자들에게 한번 물어보고 싶네요 ㅎㅎ..




다음회에도 유재석이 나온다고 하니... 3일전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한번 깰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기대가 좀 되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