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실제 형사들과의 두뇌싸움.. 정말 좋았다.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다.아니 재미있었을뿐만 아니라 형사들이 어떻게 추적하는지 또 하나의 포인트였다.


위의 동영상은 내가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영상이다.

노홍철과 길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그생각도 은근히 들었지만....


광희는 숙련자가 아니라 초보여서 예상하지 못한 행동들을 하니 신선했었고

부산을 무대로 시민들이 다 참여해서 그런지 다 신선해보였다. 특히 맥도날드에서 느리게 음식을 주문해서 배달해주는게 웃겼다 ㅋㅋㅋ...


맨 마지막에 다 검거해서 아쉬웠지만 마지막 부분에 형사가 헬기를 타는 부분은 좀 아닌것 같은데..

꼭 헬기 타고 탈출 해야되는건지 그런 생각이 들고.. 마음만 먹으면 획득한 차 타고 부산을 벗어날수도 있을것 같다.


아무튼 검거과정이 흥미로웠고 범죄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조금만 공개했다.

이 무한도전 추격전 특집은 시민들의 제보가 좀 더 잘 이뤄졌으면 하는 의미에서 만들어진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