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재미있게 봤던 영화 "팬"

이영화는 피터팬이 되기 이전의 스토리로 시작되는데.. 이부분이 필자한테 있어서 흥미로웠다.

피터팬이 되기 후의 스토리는 누구나 다 알던 스토리였는데 피터팬이 되기전의 스토리는 몰랐다. 다른사람들한테 물어보지 않았지만 다른사람들도 피터팬이 되기전의 스토리는 다 몰랐을꺼라 생각이 든다.

알았다면 죄송하고 ㅡㅡ;;;





이 영화를 보니 배경이나 특수효과나 그런게 다 신기했고 연출력도 재미있었다. 약간 지루한게 흠이긴 하지만 아이들에게 최고의 영화가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 부분에 영화 속편 제작 가능성을 엿보이는 장면들이 등장하는데 솔직히 못나올 가능성이 높아진다. 피터팬이라고 하면.. 나이를 먹지 않고 그대로 등장해야하는데 말이다.


아님.. 피터팬이 나이를 먹는다는 설정을 해서 좀 더 다른 이야기로 꾸며진다면 제작하는데 문제가 없을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ㅎㅎㅎ..

<영화 "팬" DVD 구매하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