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저는 프리미어리그 축구를 인터넷 통해서 보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요즘 제가 좋아하는 팀 "리버풀"을 포함해서 팀"레스터시티"을 보는 중입니다.


혹시 아시나요?

지난해 7월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던 팀"레스터시티"에게 피어슨감독의 경질 발표소식이 날아왔는데요 그 이유는태국 투어서 벌어진 인종차별 사건이 피어스 경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나는 경질 발표 소식을 듣고 "아 이팀이 이번 시즌에서 강등 당할 가능성이 높겠구나"라고 생각했지만 요즘에는 아니었습니다. 레스터시티가 1위를 하고 있어서 머랄까?.. 강팀들을 다 제쳐서 1위 할수 있는 조건들이 뭔지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라니에리 감독이 잘 이끈것 같은 생각도 많이 들고.. 선수들의 팀워크가 아주 좋다는 생각도 들고..

레스터시티 1위하는데에 불을 지핀것은 아마 바디 선수의 11경기 연속골로 상승세를 탔다는 생각도 좀 드네요.


앞으로도 모든 팀들이 원하던 우승을 레스터시티 팀이 차지 할건지 이번시즌의 포인트로 생각하면서 보시면 재미있을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