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OST 전곡이 수록된 음반은 오는 25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OST 음반에는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찬열X펀치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이킴X김이지의 'Heaven', 마마무의 'Love', 라쎄 린드의 ‘Hush’, 에디킴 ‘이쁘다니까’, 샘김 ‘Who Are You’, 소유의 ‘I Miss You’ 등 공개된 OST 음원 전곡을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드라마 초반부터 문의가 빗발쳤던 '도깨비' 오프닝곡까지 총 16곡의 가창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음반 사이트 : https://goo.gl/wwP4hY



이번 음반은 2CD로 제작된다. 이미 발표된 가창곡으로 이루어진 CD와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극에 아름다움과 긴장감을 더했던 연주곡이 수록된 CD로 구성된다. 공유의 내레이션 트랙도 곳곳에 삽입될 예정이다.  또 가사집과 사진집이 별도로 구성된다. 사진집에는 배우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의 드라마 스틸컷 및 미공개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다. 음반은 Pack 1, 2로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2종의 서로 다른 표지 외에, 드라마의 명장면들을 추억할 수 있는 플립북도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사진집과 가사집 등의 구성은 동일하다.


음반 사이트 : https://goo.gl/wwP4h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