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인접한 3개국을 돌아보는데 최고의 철도 패스입니다. 아래 20개국이 넘는 나라 중 원하는 조합을 골라보세요.

오스트리아베네룩스 (벨기에-네덜란드-룩셈부르크)불가리아
체코덴마크프랑스
핀란드독일그리스
헝가리아일랜드이탈리아
세르비아-몬테네그로노르웨이포르투갈
루마니아슬로바키아슬로베니아 & 크로아티아
스페인스웨덴스위스
터키

유레일 선택 국가 지도 상에 있는 나라들을 조합하며 자신만의 패스를 만들어 보세요. 유레일 셀렉트 패스 가격은 선택한 나라에 따라 다양해집니다. 광대한 철도 네트워크를 보유한 나라와 그렇지 못한 나라의 차이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더 작은 기차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나라의 경우 잘 보존되어 있는 경치와 깊은 전통색을 띄는 마을 등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는 여행이 가능합니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같은 인기 국가와 함께 조합해보는 건 어떤가요?

여러분이 선택한 조합이 무엇이든 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여러분이 원하는 때와 장소에 맞춰 기차 길을 따라 이동하는 자유로운 여행을 선사합니다! 패스에 명시된 여행일 안에서 거리와 열차 이용 횟수에 관계없이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마음이 이끌리는 대로 기차에 올라타고 내리고 다시 가장 가깝게 위치한 기차역으로 가서 새로운 목적지로 떠날 준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꼭 기억하기’를 클릭하여 좌석예약에 대해 알아보세요.)

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보너스로 가득합니다. 호텔 할인, 박물관 입장료 할인, 무료 페리 등 다양한 혜택이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지도와 사용자 가이드가 있는 유레일 트래블 팩 역시 함께 받게 됩니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 혹은 계획을 꼼꼼히 세우는 여행자, 어떤 스타일에도 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여러분의 여행에 자유와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들어 줄 열쇠가 되어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패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레일유럽 국가 선택 지도를 이용해보세요. 유레일 셀렉트 패스 가격은 국가 선택에 따라 다양합니다.: 철도 네트워크 발전도와 그 이용 범위에 따라 국가 별로 가격 책정이 달라집니다.

철도 네트워크 범위가 작은 나라의 경우, 사람들의 손이 타지 않은 광활한 자연 경관과 오래된 자신들의 전통 관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같은 인기 국가와 함께 조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떤 조합을 선택하던지, 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자유롭게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이 원하는 여행지로 제한 없는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패스 이용 가능 기간 내에 원하는 만큼 기차를 탈 수 있으며 이용 거리의 제한도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지정된 패스 금액으로 가능합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zwroN2




세이버 패스가 무엇인가요?

세이버 패스는 함께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는 단독 패스입니다. 가족 혹은 2인에서 5인까지 함께 하는 여행자 그룹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인이 세이버 패스를 사용할 경우 일반적으로 15% 할인된 금액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성인과 함께 동반하는 어린이는 무료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조건을 확인하세요.

어린이 특별요금

만 4세 미만 어린이 무료해당 어린이는 철도패스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예약에 포함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초고속 열차에 해당 어린이를 위한 좌석 혹은 야간열차의 해당 어린이의 침대를 원한다면, 꼭 미리 동일하게 예약해야 합니다.

만 4세-11세 어린이 무료 무료이용 대상이지만 철도패스는 별개로 발권되므로 예약사항에 해당 어린이를 꼭 포함시키시기 바랍니다. 초고속 열차, 야간열차 탑승시 개별 확보 좌석을 원한다면 각각 예약해야 함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zwroN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