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핀란드 패스핀란드를 여행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역사가 녹아 있는 도시들과 훼손되지 않은 산림이 우거진 숲과 천여 개의 호수…헬싱키, 투르크, 바사 같은 주요 도시를 방문해보세요. 기차에 몸을 싣고 남부 해안 도시로 달려보거나, 반대 방향으로 달려 북극 경계선으로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유레일 핀란드 패스는 여러분에게 원하는 때에 원하는 곳까지 철길을 따라 달릴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합니다! 패스에 명시된 이용일에 맞춰 횟수에 제한 없이 거리에 제한 없이 가능한 만큼 기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확정된 패스 금액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유레일 핀란드 패스는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보너스로 가득합니다. 호텔 할인, 박물관 입장료 할인, 무료 페리 등 다양한 혜택이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지도와 사용자 가이드가 있는 유레일 트래블 팩 역시 함께 받게 됩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xgtX0I



철도패스 구매는 누구나 가능하나요?
유럽 외 국가에 거주하는 누구나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터키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좌석 예약

좌석예약은 탑승하는 열차의 좌석을 지정합니다.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철도패스 소지자라면 일반 좌석예약비 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좌석 예약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최대 90일 이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좌석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예약을 서두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영국 철도 패스로 탑승 가능한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현재 온라인 좌석 예약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영국의 기차역에서 직접 좌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xgtX0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