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로 수익창출을 하기위한 가장 필요한 지식은 뭔지 필자가 조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블로그를 만들기전에 자신에게 필요한 지식은 "인터넷검색,글쓰기,사진찍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테요.


하지만 "인터넷 검색,글쓰기,사진찍기"는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 기본으로 수익창출을 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누구나 다 할수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블로그를 꾸밀려면 "포토샵" 실력과 "SNS" 그리고 꾸준함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SNS은 물론 누구나 SNS에다가 글을 쓰죠 하지만 거기다가 제 블로그 주소를 쓰고 글을 쓴다면 방문자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블로그로 들어오겠죠?.. SNS를 이용한 사람들을 모으는것도 하나의 실력이랍니다.


블로그는 티스토리랑 네이버블로그가 있는데 수익창출을 하기에는 티스토리가 유리합니다.

네이버블로그도 유리하지만 제 필자의 생각입니다.



홍보배너링크


많은사람들은 고민합니다. 블로그로 수익창출을 어떻게 하면 될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루는 법부터 익혀야 합니다. 글쓰고 글지우고 글관리하고 그게 끝이 아니라 HTML/CSS설정부터 유입경로,유입키워드까지 분석할줄 알아야 아마 블로그를 키우는 실력이 중급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루는 법을 다 익혔다면?


수익창출은 [블로거머니 사이트]를 통해 익히면 됩니다. 노하우랑 팁 그리고 블로거들의 정보들까지 얻을수 있으니까요.


그것뿐만 아니라 일자리도 확인 할수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일자리"는 머천트 제공,배너제공인데

그것을 자신이 자신의 블로그에 어떻게 올리느냐에 따라서 수익창출을 할수 있습니다.


수익창출을 하고 싶다면 블로그 다루는 법부터 익히시길 추천합니다.

블로그 다루는 법들은 블로거머니 사이트가면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힐수 있습니다.


[블로거머니 사이트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