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혹은 프랑크푸르트에서 포즈나뉴(Poznan), 바르샤바까지 운행하는

독일-폴란드 노선을 달리는 기차


베를린-바르샤바 익스프레스는 독일 국영 철도청인 도이치 반(Deutsche Bahn: DB)과 폴란드 주립 철도청(PKP)이 공동으로 운행됩니다. 베를린과 바르샤바를 오고 가며 각 도시의 활기가 만나는 기차입니다. 베를린-바르샤바 익스프레스는 하루에도 여러 기차가 운행됩니다. 기차는 레스토랑은 물론, 간 칸마다 에어컨 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현대적인 열차입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zTYOJa


철도패스 구매는 누구나 가능하나요?
유럽 외 국가에 거주하는 누구나 스위스 - 독일 - 프랑스 – 이탈리아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터키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좌석 예약

좌석예약은 탑승하는 열차의 좌석을 지정합니다.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철도패스 소지자라면 일반 좌석예약비 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좌석 예약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최대 90일 이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좌석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예약을 서두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영국 철도 패스로 탑승 가능한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현재 온라인 좌석 예약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영국의 기차역에서 직접 좌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zTYOJ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