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기차: 지역열차와 인터시티

지역열차와 인터시티 열차는 네덜란드 국내 모든 주요 도시와 소도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터시티는 네덜란드 국영 철도청 NS에서 운영하는 네덜란드 국내 열차입니다. IC라고 불리는 기차 역시 주요 도시에 정차합니다. 인터시티 열차는 1층 열차와 2층열차(더블데크)열차가 있으며 두 종류 열차 모두 1등석과 2등석으로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IC열차가 탑승 중 무료 인터넷을 제공하며 좌석예약은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스프린터 열차를 포함한 다른 지역열차들은 주요 도시에서 소도시를 연결합니다. 스프린터 열차는 대부분 1등석과 2등석의 좌석 분류와 함께 현대적인 차량 모델의 기차입니다. 2층 더블데크 형태의 스프린터 열차 역시 네덜란드 철도청에서 운영합니다. 인터시티와 마찬가지로 좌석 예약은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안내 : 암스테르담 스키폴-로테르담 구간을 인터시티 직행열차를 이용할 경우, 추가요금이 필요합니다.

인기 여정과 여행 시간

주요 노선이동 시간
암스테르담-아인트호벤1시간20분
헤이그-로테르담24분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bit.ly/2Dtcexq

예약과 티켓종류 선택

예약 :
  • 네덜란드 기차: 지역열차와 인터시티 티켓은 예약을 위해 오픈되어 있습니다. 120 일 남아있습니다.
  • 미리 예약하면 최저 요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요금의 좌석은 가장 먼저 판매되기 때문에 여행 막판까지 예약을 미루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갑자기 여행이 결정되어 좌석 경쟁이 덜한 기차를 택한다면, 휴일로 이어지는 아침과 저녁 기차와 평일 금요일, 일요일 오후 열차를 피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bit.ly/2Dtcexq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