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영화스토리는 쉽게 말하면 최강의 리더 최악의 적이 되다! 라는 내용인데요

영화의 대한 후기결론부터 말하자면 영화 보는 시간이 아깝지 않습니다. 보고 또보고 또보고

그렇게 말하고 싶을정도로 강력추천합니다.


또 다른 감동을 느낄수 있고 새로운 차들 그리고 쿠바 배경 그리고... 데카드가 비행기 안에서 싸우는 장면들을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영화의 하이라이트는 그장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예고편 보고 하이라이트는 이거일까 생각 했지만 영화 다보고 난뒤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데카드가 비행기 안에서 싸우는 장면들이 필자에 있어서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와 정말... 다른 영화 액션신들과는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어마어마한 액션신들이 많아서 생각이 많이 나네요.


음.. 아쉬운점이 있다면 쇼 형제들이 비행기 안에 침투하는 장면이 있는데 영화가 거의 다 마무리되어 갈때쯤 데카드만 출연하고 오웬은 한번도 출연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분노의질주8 영화 다 보고 나서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위의 영상을 한번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NO CG가 아닌 진짜의 액션 영상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아 그리고 브라이언이 자꾸 생각 났는데 스토리상 브라이언을 끌어들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레티의 부탁으로 그렇게 마무리 됐는데 앞으로 나올 분노의 질주 영화는 브라이언 언급없이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나오게 될겁니다. 그 이유는 영화를 다 보시면 아실꺼예요 ㅎㅎ..


마지막으로 다음 분노의질주9가 참 기대됩니다. ㅎㅎ

우주선이 나왔으면 좋겠고 ㅋㅋ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영화이니 우주선도 어울릴것 같네요 ㅎㅎ...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