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제529회- 애니메이션 "보스베이비" 후기

로나루의 이야기 | 2017.05.17 12:40 | Posted by 스마트로나루

보스베이비는 창의적이고 신선한 스토리로 만든 애니메이션이었다. 게다가 그 영화에서 볼거리가 많아서 재미있었다.


영화 끝나고 나서 어떤 사람들이 많이 봤는지 확인해보니 필자의 예상으로는 어린이들이 많이 볼줄 알았는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영화 관람을 했다.

아마 그 영화 스토리의 결말이 매우 궁금했던 모양이다. 필자를 포함해서


애니메이션의 연출력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록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되서 좀 더 많은 상상을 할수 있게끔 그런 영화로 되돌아오는것 같다.

영화 시작하기전에 한국 애니메이션 홍보하는 장면들을 봤는데 대충 만들거나 아니면 뻔한 스토리이거나 아니면 특수효과가 엉성한 그런 장면들이 눈에 많이 띄었는데 시간을 지키면서 개봉하는것보다는 애니메이션이 만족스러운 수준까지 계속해서 보완해야 되지 않나 이런 생각이 많이 든다. 보스베이비와 비교 할만한 수준의 애니메이션이 아니다, 그냥 그저 수익을 조금 내고자 만든것 같다.

애니메이션으로 좀 많은 수익을 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누군가가 알려줘지 않아도 다 알텐테 만족스럽지 않은 애니메이션을 어린이 말고는 누가 보려고 할까? 애니메이션 제작자들에게 물어보고 싶다.

보스베이비처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을 끌어 모을수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 애니메이션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10점이다. 창의적인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줬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