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학생,교직원이라면 

윈도우 10 Home 154,800원에 

윈도우 10 PRO를 279,000원에 구입할수 있다. 


학생이나 교직원이 아니라면 할인되지 않는 정가에 구입해야한다.



요즘 좋은 사양을 가지고 있는 노트북들이 많아서 어떤 노트북에 설치해도 돌아갈만큼 윈도우 사양이 낮다. 그렇다고 극단적으로 사양이 너무 낮은 노트북 구매를 피하는것이 좋다.


"노트북에 윈도우10이 설치되어있는데 왜 그걸 사?" 하는 그런 의문을 사는 사람도 있는데 윈도우10 시디가 있으면 포맷을 쉽게 할수 있다. 물론 노트북에 탑재되어 있는 복구프로그램 같은것도 있지만

만약을 대비해서 윈도우10 시디를 마련하는것도 좋다.





윈도우 10 home 과 windows 10 pro의 제품에 대한 특징은 위의 사진과 같다.

대학생이나 교직원이 쓰는 윈도우10은 윈도우10 home을 추천!


MS공식스토어 : https://goo.gl/wPtgMD


비지니스로 일하는 사람들은 윈도우 10 pro을 추천!



윈도우10 제품 이외에도 다른 제품과 게임들도 파는데 파워포인트 엑슬 워드 등등 이런 프로그램을 자주 쓰는 유저라면 offie 365 university 제품을 추천한다.


참고로 학생만 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4년 이용요금이 99,000원인데 피스365 Home 4년 이용 금액(476,000원)과 비교 시 총 35만 원 이상의 할인을 적용 받는다. 게다가 각종 강의 자료나 발표준비 등을 원드라이브 틀라우드에 저장해서 어디서든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편집 받을수 있다


보통은 대학생들이 네이버 메일이나 구글클라우드를 활용하는 편이라 필요성을 못 느낄수 있겠지만 오피스를 4년동안 99,000원에이용한다는것을 감안하면 4년제 대학교 다니는 사람들에게는 딱 좋은 제품이다.


MS공식스토어 : https://goo.gl/wPtgMD






오피스 프로그램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학생이나 교직원이라면 office 365 home을 추천하고 싶다.

그 제품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office가 안깔려져 있는 pc라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대학생한테는 유용한 제품이다. 과제를 하다가 급하면 pc방 가서 오피스 프로그램을 바로 설치하고 바로 쓸수 있으니 이게 장점이라고 보면 될것 같다.이런면에서 약간 스팀이나 어도비 CS제품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