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갈수록 경제가 어려워지고.. 경제가 어려워지는 만큼 복권을 사는 사람들이 증가 추세인데요.

복권 사는 사람들 중에 가끔 사는 사람도 있는가 하면 자주 사는 사람도 있습니다.


분석방식도 다 다양하고 .. 하지만 컴퓨터만큼 분석을 잘하는 사람이 별로 없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복권에 당첨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춘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스템을 이용한 복권 구매하는 방법이 가장 든든한 방법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사이트는 국내 최초 자체 개발된 랜덤위크 분석시스템 분석조합을 통한 1등 당첨사실을 국내 최대로펌을 통해서 직접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중국에 해외진출도 하며 해외시장에서도 인증되었다고 합니다. 



복권번호를 분석해보니 각 번호들의 출현빈도를 위의 사진처럼 확인해볼수 있는데요.

이 분석한 자료도 다 그 사이트에서 분석한 자료랍니다.입니다.가장 높은 출현 빈도를 보고 구매 하려는 사람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방식도 역시 운에 의존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방식으로 구매안하는 편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복권 분석 시스템의 필요성은 로또1등에 당첨되기 위한 모든 경우의 수를 구매하는것이 비현실적이며 운에만 의존하는 방식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개인이 수많은 패턴을 분석하는것이 현실적으로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랜덤위크 복권 분석시스템으로 누적된 추첨결과를 수집하여 수십가지 이상으로 분석하며 그 패턴분석에 기반한 로또 구매가 가능해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시스템을 이용해서 당첨된 사람들의 배출현황은 어떨까?


현재 그 사이트의 총 배출현황은 이렇습니다. 로지스틱 필터링 알고리즘을 통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후에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갱신 중이어서 한번쯤은 이용해볼만 합니다.


실제 당첨자가 73명이라고 하니 정말 놀라운데요.


랜덤위크 시스템을 이용한 복권을 구입한 실제 당첨자 통계인데요.

2015년에는 13명 2016년에는 18명 2017년에는 예상되는 사람 인원수가 22명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2017년에 예상한 인원수를 뛰어 넘는다면 이것도 역시 대기록이 될수 있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