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뿌리기란?

우체국이나 대행사를 통하지않고 "뿌리오"사이트를 통해서 DM제작부터 발송까지 한방에 해결하는 온라인 원스톱 서비스다.


즉 광고전단이나 소량전단지를 의뢰할수 있는 사이트라서 홍보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이 사이트를 이용해봐도 좋을것 같다.


DM뿌린 결과도 바로 알아볼수도 있어서 편리하다.


DM 무료제작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12만원 어치를 공짜에 하니까 참고해두면 좋을것 같다.


10년 연속 1위 "뿌리오"사이트 : https://goo.gl/VH9khn



DM뿌리기는 DM시안 업로드하고 받는사람 지정하고 봉투 및 DM인쇄해서 우체국 접수하면 된다.




주소 DB출처도 다양하다. 자신이 원하는 홍보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게다가 템플릿 무료다운도 가능한데 그걸 활용해서 DM뿌리기도 가능해서 그런식으로 활용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종류도 다양하다. 병원,미용,학원,금융,공공기관,의약용품,마트,인터넷,인테리어 등등 여러가지가 있다.


10년 연속 1위 "뿌리오"사이트 : https://goo.gl/VH9khn


DM뿌리기 활용은 지역기반을 이용해서 활용하거나 기업대상으로 활용하거나 업종기반으로 활용하거나 개인대상(금융,분양,자동차),기타 등등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어떻게 홍보해야할지 또는 디엠디자인 관련 고민을 안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아 그리고 제작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제작대행을 무료로 해드리며 제작문의를 해보면 될것이다.




DM뿌리기 요금 안내는 이렇게 7가지 종류로 나뉘어져있고 원하는 형태를 선택해서 요금을 내면 된다.


뿌리오는 SMS, MMS, FAX, E-mail 및 각종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스 커뮤니케이션 전문 서비스이며뿌리오의 후불 서비스는 사용한 금액을 다음달에 납부하는 방식이며 문자, 포토문자, 팩스, DM, 이메일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이며 이미 기상청, 기획재정부, 공정거리위원회, 국회의원실 등 2,000여개의 업체에서 사용 중이다.


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아이디가 동시에 사용하고 한 아이디로 정산 받는 패밀리 제도도 후불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으니 뿌리아 사이트가 10년 연속 1위인것 같다.

10년 연속 1위 "뿌리오"사이트 : https://goo.gl/VH9kh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