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아기한복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런사람들을 위한 사이트가 있으며 "쿠잉키즈"라고 부르는 사이트는 다양한 디자인의 유아복들을 팔고있다. 그 유아복들은 다 북유럽풍이다. 좀 색다른 유아복을 원한다면 북유럽풍 디자인을 추천한다.


한복아이템 5%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북유럽풍아기옷 쿠잉키즈 사이트에서는 

리버티한복세트와 아기한복슈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디자인의 유아복 중..백일아기옷부터 입을수 있는 신생아바디슈트와 돌선물로도 좋은 베이비돌옷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생아우주복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아기모자, 신생아양말 등의 아이템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있다.  또 한복 카테고리도 마련되어있어 한복도 마련할수도 있고요.


북유럽풍 유아복 쇼핑몰사이트주소 : https://goo.gl/F6WWnF



매일매일 신상품들을 업데이트 하고 있어서 추석이 되기전까지는 매일 한번씩 체크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맞벌이 부부나 회사때문에 쇼핑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에게 이 사이트를 추천!


급하게 상품이 필요한 고객들은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들에게 빠른 배송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정말 급하게 주문하지말고 약간 시간을 두고 주문하는것이 좋을것 같다.


북유럽풍 유아복 쇼핑몰사이트주소 : https://goo.gl/F6WWnF

 


이 사이트는 신상 업데이트 후 3일간 신상품 5%할인과 구매금액별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다가 신상품20%세일 카테고리도 있으니 그 카테고리도 한번 둘러보는것을 추천한다.


북유럽풍 유아복 쇼핑몰사이트주소 : https://goo.gl/F6WWnF


참고로 유아복 쇼핑하실때 위의 사이즈 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