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개강까지 한달이 남았습니다. 카페에 가면 공부 열심히 하는 대학생들이 눈에 많이 보이긴 하지만 공부 못지않게 돈도 벌어야 할 시기입니다.

월급까지는 아니더라도 용돈 정도 말이죠.

용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대학생들에게 추천할만한 부업이 하나 있습니다. 요즘 부업이 손으로 하는것이 아닌 모바일로 하는 부업으로 대학생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부업입니다.

왜냐고요? 개강하면 아르바이트할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공부는 열심히 해야되고..

하지만 이 부업을 통해서 학교 다니는 동안 아르바이트를 안해도 돈이 어느정도는 수입이 발생된다면 시간 절약이 되니까요. 그래서 대학생들이 찾는 돈벌이 중 하나가 이 부업입니다.

이부업이 바로 쇼핑몰 부업입니다 다만 혼자서 회원관리,전화업무,제품관리,재정관리하는 쇼핑몰이 아닌 판매만 관리하는 쇼핑몰 부업입니다.

상품 판매를 하면서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부업이며 육아맘과 워킹맘에게도 각광 받고 있고 인기 상승 중이며 요즘에는 주52시간제 시행으로 인해서 부업하는 대상들이 직장인과 대학생 그리고 휴학생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부업하는것이 아닌 인스타그램에 한시간 투자만 하면 됩니다.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주로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부업인데요. 스마트폰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일할수 있으니까요. 군대 입대 날까지 무조건 기다려야만 하는 휴학생이나 카페에서 주로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부업이예요

이 부업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정보 하나만 알아야 할게 있습니다.

바로 제품 소개나 아지트샵을 남에게 소개 할수 있을정도의 정보는 꼭 알아야겠죠?

쇼핑몰을 개설하려면 최소 자본금이 88,000원이 필요합니다.
쇼핑몰을 개설하면 자신이 원하는 제품들을 골라서 자신의 쇼핑몰에 판매할수 있게 할수 있으며 판매수익과 모집수당이 발생합니다.

모집수당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 http://tomyoun1112.tistory.com/1991

이 부업 하나면 왠만한 사고 싶은것들은 살수 있을꺼예요

아니면 맛집투어,카페투어 등등... 사고 싶은거 사거나.. 비싼곳에 한번 가보거나 기타등등.. 그런것들을 돈 걱정없이 하는것도 스트레스 풀수도 있고..

이 부업은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 잘 만들어두면 학교에 다니는동안 신경쓰지 않아도 부업수입을 꾸준히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학때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고 여행 다니고 싶다면요. 그러면 이부업을 시작하는것을 강력추천합니다.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