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제는 해리포터 레고도 발매 하네요. 론 위즐리가 나는 차를 운전해서 감옥같은 방에서 해리포터를 빼낸 후에 목적지로 가다가 크게 사고 친 상황이 생각이 많이 나네요


레고 75953 - 해리포터호그와트의 커다란 버드나무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 미니피겨 6개(해리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시무스 피니건, 아구스 필치, 세베루스 스네이프)와 함께 올빼미 헤드윅 피겨가 들어 있습니다.
* 커다란 버드나무 조립 모델, 하늘을 나는 포드 앵글리아, 호그와트 성채가 들어 있습니다.
* 나뭇가지가 회전하고 비명을 지르는 오두막으로 통하는 터널 입구가 있는 커다란 버드나무 조립 모델이 들어 있습니다.
* 여닫이 문 2개와 여닫이 트렁크가 있고 가방이 들어 있는 포드 앵글리아 비행 자동차가 들어 있습니다.
* 3층짜리 호그와트 성채와 함께 정문, 순찰로, 포탑 3개, 기숙사, 침대 2개, 약물 교실, 작업대, 세베루스 스네이프의 사무실이 들어 있습니다.
* 나뭇가지를 돌려 자동차를 붙잡아 땅바닥에 팽개치고, 론과 해리가 빠져나와 성문으로 달려가는 모습을 연출해보세요.
* 랜턴을 든 아구스 필치를 보내 성벽을 순찰하세요.
* 물약 교실에서 스네이프 교수와 함께 물약을 섞으세요.
* 물약, 가마솥, 가방 2개, 마법봉 5개, 양초, 랜턴, 데일리 프로펫 신문, 마법 주문 페이지, 빗자루, 테이블, 의자, 공구, 잉크병 2개, 깃털 펜 등의 액세서리가 들어 있습니다.
* 75954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과 조합하여 더욱 장대한 레고 해리포터 모험 이야기를 펼쳐보세요.
* 해리포터 영화 속의 멋진 장면들을 재현해보세요.
* 커다란 버드나무의 크기는 높이 18cm, 폭 20cm, 깊이 20cm입니다.
* 포드 앵글리아 비행 자동차의 크기는 높이 5cm, 길이 11cm, 폭 6cm입니다.
* 호그와트 성채의 크기는 높이 27cm, 폭 35cm, 깊이 8cm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