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리지널 아트북, 《The Art of 해리 포터》

해리 포터가 머글 세상에 알려진 지도 벌써 20년이 넘었다. 도서가 1997년에 처음 출판되었을 때부터 2011년에 막을 내린 영화 시리즈를 거쳐 지금까지도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 찬란한 작품을 기념하기 위해 영화 오리지널 아트북 《The Art of 해리 포터》가 특별 출판되었다.

《The Art of 해리 포터》는 총 8편의 〈해리 포터〉 시리즈에 참여해 마법 세계를 현실로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전문 아티스트들과 영화 제작자들의 작품을 한데 모은 시각적 기록이다. 프로덕션 페인팅에서 콘셉트 아트, 스케치와 그래픽에 이르기까지 무수히 많은 놀라운 예술 작품들을 통해 팬들은 마법 세계를 스크린 위에 살아 숨 쉬게 한 일련의 창조적인 과정들을 직접 경험하게 될 것이다. 더불어 호그와트성과 마법 세계의 유명 장소들,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녀와 마법사들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쉽게 찾아보기 어렵고 지금껏 한 번도 출판된 적 없는 이미지들을 볼 수 있다.

교보문고 사이트 : http://www.kyobobook.co.kr

저자 마크 슈머라크 Marc Sumerak
마크 슈머라크는 아이스너상과 하비상 후보에 올랐던 작가이자 에디터로 마블 코믹스를 비롯해 수많은 출판물에서 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현재 클리블랜드에 살고 있는 저자는 코믹스와 책, 비디오 게임 시나리오 작가이며 코믹스 익스피리언스Comics Experience에서 만화 관련 강의도 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