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베를린 쉐네펠트 공항(SXF)을 거점으로 하는 게르마니아 항공(ST)유럽, 아프리카, 중동에 있는 25곳 이상의 도착지로 정기 및 전세기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 도착지에는 오스트리아, 키프로스, 이집트, 그리스, 이란, 이라크, 이스라엘, 모로코, 스페인, 튀니지, 영국에 있는 거점들이 포함됩니다. 국내선은 독일 내 17곳의 도착지로 운항합니다. 게르마니아 항공은 브레멘 공항(BRE), 뒤셀도르프 공항(DUS), 에르프르트-바이마르 공항(ERF), 함부르크 공항(HAM), 런던 개트윅 공항(LGW)을 중점 도시로 지정했습니다. 항공기의 비행대는 7대의 에어버스 A319-100, 5대의 에어버스 A321-200, 10대의 보잉 737-700 항공기 등 22대의 비행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 할때의 중요한점은 편하게 가야 된다는 점입니다.

해외에서의 교통수단은 상관 없지만 피곤이 조금이라도 풀리고 편하게 가기위해서는 항공사를 잘 골라야 하며 그 항공사가 인기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다 비싼건 아닙니다.

다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가기 위해서는 "트립어드바이저"사이트를 이용해서 특가 비교한 후에 가는것이 좋습니다.

월간 방문객 약 3억 4,000만 명, 49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 음식점 및 관광명소에 
대한 리뷰 및 평가가 2억 2,500만 건 이상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 https://bit.ly/2y5Twa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