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따라 눈이 많이 오네요. ㅎㅎㅎ...
미리 Happy new year 하는 이유는 제가 멀리 여행을 떠나기 때문입니다.
여행을 떠나면 인터넷을 당분간 못하기때문에 미리 글을 썼습니다.
내년 2011년은 블로그 목표가 있습니다.
1.우수블로그가 되는 것
2.하루 평균 100명이 들어오게 하는것
이 두가지가 제 목표입니다.
이 두가지의 소박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팀원들을 모으고 제가 직접 찍은 사진과 글로만
포스팅을 할 생각입니다.
여러분들의 내년 블로그 목표를 세우셨나요?
저는 올해 이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이만 쓰겠습니다.
내년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미리 Happy new yea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