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아에 있는 대형슈퍼마켓에 간 일을 적어보겠습니다.
백화점 건물이 아주 단순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는데 아마 전통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려는 것 같습니다.


백화점 대형슈퍼마켓 안입니다.
백화점 대형 슈퍼마켓에 입장하니.. 먼저 눈에 띄이는게 카페입니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이탈리아 사람들...


여러가지 광고포스터가 눈에 띄네요 ㅎㅎ..


카페 옆에 자리잡은 게임스톱 가게입니다.
PSP,닌텐도 등등.. 여러가지 게임시디와 게임기를 팝니다.


여기는 또 다른 가게... 무엇을 파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ㅡㅡㅋ;;;


여기는 다른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안경점


다른 가게들...


크리스마스 특집이 끝났는데 아직도 안치워진 트리 장식들...
위의 사진 찍은 날짜가 1월 중순입니다.


대형슈퍼마켓에 온 이탈리아 사람들...


트리장식들.. 참 멋있네요..
약간 휑한 느낌이 좀 들긴 하지만;;;


여러가지 과일들~!...


여러가지 채소~!


여러가지 와인들~!..


과일들입니다.


빵을 파는 코너매장입니다.


떡꼬치랑... 육류 위주의 음식들입니다.


여러가지 야채들입니다(?).


볶음밥 광고입니다.


즙을 파는 광고입니다.(?)
야채즙을 파는 듯...


가운데 새우 튀김이 가장 먹음직 스럽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새우튀김 좋아해서.. ㅎㅎ


여러가지 과일들입니다.
이 과일들은 우리나라돈으로 1500원에서 3000원 정도에 파네요...


해산물코너입니다.


긴 포스터 광고~!..


상추로 보이는 야채~!...


말린 버섯입니다.


여러가지 파이들입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아주 달았습니다.


파이들입니다.
왼쪽에 파이 위에 별장식 한게 먼저 눈에 띄네요 ㅎㅎ..


빵과 여러가지 쿠키들.... 그리고 파이..


아이스크림 코너입니다.
초코렛 아이스크림이 많은듯..


키티 아이스크림.. ㅋㅋ..


초코렛 아이스크림...
초코렛이 20%들어갔다고 표시 된듯...;;;


여러가지 빵들이 파네요
유럽사람들이 빵이 주식이니까 그만큼 빵도 다양해진듯...
다양해진 것 뿐만 아니라 맛도 다 다릅니다.


이탈리아에 있는 대형 슈퍼마켓을 방문하니까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마치 서울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물건들도 팔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