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 추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탭 와이브로'는 음성통화와 메시지 기능을빼고 무선인터넷 기능을 강화했다" 안드로이드 OS 2.2(프로요) 기반의 ‘갤럭시탭 와이브로’는 최대 5대의 단말을 와이파이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에그 기능’도 지원한다. 갤럭시탭이 와이브로에 접속되어 있다면, 스마트폰, 넷북, 노트북 등 다른 단말기에서도 동시에 무선네트워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플의 아이패드는 와이파이망을 이용해 인터넷에 접속,응용프로그램인 앱과 신문, 동영상, 음악을 내려 받거나 웹서핑 이메일SNS(인맥서비스)등을 이용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PC이다.아이패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10인치 넷북 수준으로 문서 읽기가 편리 하다는 점. 아이패드는 9.7인치LCD(1024*768.광시야각 기술IPS적용)디스플레이에 1GHZ프로세서,730g 무게, 1.34mm두께를 갖췄으며,메모리 용량에 따라 16.32.64GB 버전으로 구분이 된다.
 
더 불어 공짜넷북 추천으로 삼성NF110모델이 꾸준히 고객들의 선호도를 지켜나가고 있는데 삼성브랜드의 이름만큼이나 그 성능이 최고의 사양으로 손꼽힌다. 1kg를 조금 넘는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이동성을 자랑하고, 고급스러운 투 톤 컬러에 측면 곡선을 강조,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대부분의 공짜넷북 들은 N450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지만 라인업 된 NF110 삼성넷북 같은 경우, 듀얼코어 N550 프로세서를 탑재하면서, 하드웨어 적으로도 기존 공짜 모델인 넷북 보다 더욱 뛰어나다. 또한 기존 공짜넷북 들의 내장 하드디스크는 160GB이지만 NF110 넷북은 250GB 로 크게 차이를 보인다. 이외에도 30만 화소 내장 카메라, 그리고 기본적인 윈도우7 운영체제를 갖추었고, LED BACK LIGHT 인 25.7cm(10.1) 인치 LCD 모니터로 HD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다.
공짜넷북과 노트북으로 지원되는 브랜드로는 삼성, LG, 에이서, TG삼보 HP, 도시바, 애플 등 다수의 브랜드로 결합이 가능하다. 
 
와이브로신청은 넷북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와이브로넷(http://www.worldwibro.net)를 통하면 되는데 와이브로가입비면제, 와이브로2주무료, 와이브로 단말기무료, 배송비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공짜넷북, 노트북, 태블릿PC 구매 고객에게는 골라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행사까지 진행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