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 랜만에... 이탈리아의 풍경을 담은 사진이라는 주제를 갖고 왔습니다.
이탈리아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여행하면서... 찍었던 풍경들입니다.


이탈리아에 도착하자마자 다른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기차를 탔습니다.

기차안에서 밖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나라같은 느낌이 납니다.


비둘기 사진입니다. ㅎㅎㅎ...
벤치위에 앉아서 쉬는 비둘기가 참 재미있습니다. ㅎㅎ..


이 장소는 옛날에 전차경기장이었습니다.
건물 다 헐고 터만 남았습니다.


전차경기장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눈에 띄네요 ㅎㅎ..


여행 도중 쉬는 길에서.. 찰칵~!


저 그림이 어떤의미에서 그려진 그림인지 알수가 없네요.


차가 안돌아다니는... 길입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참.. 이탈리아를 돌아다니다보면.. 사람들이 안살고 건물만 세워 놓은 나라에 온것 같은 생각이 약간 듭니다.


특이한 나무들이 눈에 띄네요 ㅎㅎ...


횡한.. 길입니다...


차 안에서 찍은 사진... 나무들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쭉 이어져있습니다.



차안에서 심심해서 카메라를.. 최대 확대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최대확대해서 찍어본게 이탈리아 여행 가서 찍은게 처음인데 사진이 이정도로 나오니까 정말 놀랐습니다.


길을따라 가다보면 뭐가 나올지 기대되게 만드는 사진이네요 ㅎㅎ....


이탈리아는 대리석 많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저 산 반은 돌로 뒤덮인듯..

돌은 다른말로 "대리석"이라고 불립니다.


캬.. 경치가 좋지요? ㅎㅎ..


가운데 대리석이 보이는...

옆에 COSTADORO라는 영어(?)가 보이는데 아마 코스타도로 라는 지역에 온듯..

아님 코스타 도로를 달리고 있다는 걸 말해주는듯.. ㅋㅋㅋㅋ....


산 모습~!


코스타도로 지도 입니다.


여행 도중..쉬는 시간에 찰칵~! 사람들과 차들이 안보이는...


대리석~!


응? 도로 옆에 항아리가 있네요...

찍을때는 몰랐는데 포스팅 하는 도중에 사진안에 항아리가 있다는거 발견했네요


도로 근처 바닷가를 찍어봤습니다. 나무들하고 같이... 그때는 겨울이라 나뭇가지만 남은 나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도 산~!..


이탈리아에는 특이한 지형들도 많은것 같습니다.


음... 할말이 딱히 생각이 안나네요


이것도...


이번에는 다른 장소에서... 점심 먹으려 갈려고 음식점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바닷가 입니다.

날씨가 약간 흐린 날이었습니다.


동영상 잘 보시면... 날씨가 맑고 어두운 장면을... 한꺼번에 볼수 있습니다. ㅎㅎㅎ..


분위기가 금방 비 올것 같은.. 사진입니다.


구름이 낮은것 같아 보이는.. 사진입니다.
지형이 높은건지는 잘모르겠는데 제 눈에는 구름이 낮아 보입니다.


날씨만 맑았으면 뛰어 놀기 좋은 바닷가가 됬을듯..


파도가 넘실대는 바닷가..


여행 도중... 처음으로 별4개 호텔에서 잠을 잤습니다.
밤에 도착해서 잠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돌아다녀보니 멋있는 풍경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야자수들이 눈에 띄네요
역시 비싼데서 자고 봐야돼.. ㅋㅋㅋ...


해가 질무렵에 나와서 이야기하고 논다면 아마 저런공간만큼 좋은데는 없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야자수 뒤로 멀리 보이는.. 마을..


두번째꺼...


야자수 앞으로 보이는 운동장같은 공간이 눈에 띕니다.
이 공간은 무슨 공간인지 알수 없으나... 밭으로 예상되는.. 공간입니다.


호텔 입구~!


차 타고 가다가 이탈리아의 멋진 풍경에 반해 차를 멈추고 내려서 찰칵~!
도로 근처에서 멈추고 내려서 찍었는데 차들이 다니지 않아 사진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밭의 색깔들이 다양합니다. 밭에도 디자인을 신경써서 생활하는 것 같습니다.


차 안에서 어디론가 가는길에 찰칵~!


가도가도 나무들밖에 안보이는..

 


주유소 근처에서...


정말 멋진 풍경 사진입니다.


건물 한채 없이 평평하고 넓은 땅과 산들이 참... 말이 안나오게 만드는 풍경....


이것도


사진들을 보니 이탈리아에는 고층건물들이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풍력발전소~!..


박물관 근처에서...


박물관 근처.. 정원으로 보이는 공간입니다.


오우.. 어떻게 디자인을 좋게 해놨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역사적인 건물입니다.


역사적인 건물을 다른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지금까지 봤던 사진들은 이탈리아를 처음 시작할때부터 끝날때까지... 찍었던 사진들 중에.. 풍경 사진들만 모아놓고 올렸던 사진들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콜로세움과 콜로세움 유적지 라는 주제를 갖고 찾아뵙겠습니다.
이탈리아에 관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