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KT는 예정대로 아이패드2 예약판매는 23일부터, 정식 출시는 29일 진행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아이패드2가 국내출시를 위해서 지난주에 국내에 반입했다는걸로 뉴스기사가떴습니다.
국내 출시를 위한 애플의 스마트패드 '아이패드2' 가 지난주 국내에 반입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KT관계자는 정확한 일정이 아직 확정된것이 아니지만 이달 말 예약 판매와 정식 출시가 이뤄지는 것은
맞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2가 출시하기전에 어떤 종류의 아이패드를 구입해야하는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2011년 4월 23일날 출시 될 아이패드2의 경우 전작과 마찬가지로 용량만 해도 16G 32G 64G 세 모델로 나뉘고,와이파이만 되는 버전과 3G가 가능한 버전으로 나뉘기 때문 입니다.
3G 모델의 경우 출고가가 와이파이 버전에 비해서 높지만, 통신요금을 통해서 3G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 합니다.그렇게 되면 만만치 않은 아이패드2 가격과 더불어통신요금까지 추가로 부담해야 되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와이파이 버전을 구입하자니 자신이 사는 곳 근처에 와이파이존이 많지 않으면 사용에 제약이 있고,현실적으로 제대로 서비스 되는 와이파이존을 찾기도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단순히 와이파이 모델 뿐 아니라 이동 통신이 필요한 분들은 3G 버전의 아이패드2를 구입하는 것과 더불어 와이브로 결합으로 구매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아이패드2는 출시일과 함께 KT에서 와이파이 버전을 와이브로 결합으로 판매하는 정책도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이패드2는 아이패드1에 비해서 더 얇고, 더 가볍고, 더 빨라졌습니다. 듀얼코어로 구성된 애플 A5프로세서,512MB의 램, 아이패드1의 단점으로 꼽히던 전후면 카메라의 추가 8.8mm 두께와 100g 가량 무게가 가벼워졌습니다.

얼마전에 미국 유력 리뷰지 컨슈머 리포츠가 태블릿PC 10테스트 리뷰 점수를 발표했고 아이패드2가 최고점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이패드2 32GB 버전 모델이 최고점을 받았으며 1세대 아이패드도 다른 태블릿에 비해 더 나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평가되었던 항목은 융통성,터치스크린반응,휴대성,용이성 등의 17개 기준이었다고 합니다.

전후면 카메라 탑재로 페이스 타임을 즐길수 있어서 좋고.. 더 좋은점이 있다면
이 모든것을 즐기기엔 충분한 10시간 지속 배터리가 있어서 정말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출시될 아이패드는 블랙과 함께 화이트색상도 동시에 출시 됩니다. 소비자의 의견을 잘 반영해서 출시한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애플의 아이패드2는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애프터서비스 정책에도 변화를 몰고 왔다.

국내 아이폰 독점 공급 체제가 깨지면서 단말 경쟁력에서 동등한 위치에 서게 된 이통사들이 이제 차별화된 AS 서비스를 내세우며 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KT와 SK텔레콤은 아이폰5과 아이패드2 출시에 앞서 미리 예비 가입자들에게 자사의 강점을 어필해야 하는 상황이다. KT가 급증하는 아이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에 대해 '애플의 AS정책상 어쩔 수 없다'는 입장으로 일관했던 것에 비하면 실로 괄목할 만한 변화다.


올레 AS센터는 엔지니어 실명제와 장인제도, 등급화를 도입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KT플라자와 인접해 있어 아이폰 수리는 물론 요금수납, 통화내역 조회 등의 상담업무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직장인, 자영업자 등 낮 시간에 바쁜 고객들을 위한 '야간AS', 한국말에 서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외국어 상담'을 도입한 것이 눈에 띈다. 통화품질 개선을 위한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수리기간동안 임대용 아이폰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또 이달 중 스마트폰 사용자가 밀집된 서울 강남 및 미아 지역의 AS센터 규모를 확장하고, 신천과 이수 지역에는 새로 오픈할 계획이다. 4월 18일 오픈한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강남점은 419㎡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AS센터로 하루 500건 이상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밑의 사진들은 아이패드2 악세서리의 소개글입니다.


 #1. Apple 'iPad Smart Cover'

   
▲ (Apple 'iPad Smart Cover')

 아이패드2출시와 동시에 한국에 발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패드2의 공식 케이스 '스마트커버'는 5종의 색상으로 미국에서 아이패드2와 동시에 출시되었다. 커버에 31개의 자석이 내장이 되어 있어 아이패드 화면이 자동으로 켜고 꺼진다. 블랙베리 전용 홀스터에서 먼저 적용된 이 자석 연결 방식은 이미 커버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찬사를 자아내고 있다.
가격은 39달러, 69달러(가죽버전)
 

 
#.2 GEAR4 'Angry Birds Family Shot Case'

   
▲ (GEAR4 'Angry Birds Family Shot Case')

안드로이드, 맥OS, iO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히트를 하고 아이폰 케이스, 쿠션 등 다양한 관련상품이 출시된 캐주얼 게임 '앵그리버드'의 삽화가 그려진 케이스가 GEAR4에서 39.99유로로 발매될 예정이다.



 #3. Speck 'iGuy'

   
▲ (Speck 'iGuy')
 
액세서리 전문 제조업체 Speck에서 독특한 모습을 한 케이스 'iGuy'를 4월 중순에 발매할 예정이다. 하단에 무게중심이 있어 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으며 튀어나온 팔로 색다른 그립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만, 가방에 넣을 때 곤란함이 예상된다. 가격은 39.95달러.


 
#4. Grove iPad 2 case

   
▲ (Grove iPad 2 case)
 

100% 대나무로 만들어진 이 케이스는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일부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가격은 79달러.



 #5. Speck 'HandyShell' 

   
▲ (Speck 'HandyShell')

하단에 큰 고리가 달린 이 케이스는 엄지손가락을 끼워 아이패드를 쓸 수 있게 해준다. 4월말 출시예정이며 무려 54.95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다.

 
#6. Macally 'PENCASE2'

   
▲ (Macally 'PENCASE2')

 
일반적인 실리콘 케이스에 정전식으로 예상되는 스타일러스를 끼울 수 있는 홀더가 마련돼 있다. 아직 출시일은 미정이며 29.99달러로 발매될 예정이다.


 
#7. iSkin 'Summit'

   
▲ (iSkin 'Summit')

 패딩 점퍼가 연상되는 이 독특한 케이스는 이미 맥북/맥북프로용으로 나왔던 summit 시리즈의 아이패드 버전이다. 탈부착 가능한 끈이 달렸으며 6가지 색상이 마련되어 있어 겨울철 많이 입는 패딩 점퍼와 환상적인 '깔맞춤'이 가능하다. 정교하게 만들 필요 없는 제품 특성 탓인지 아이패드1, 아이패드2 두가지 호환 가능하며  지금 당장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여유공간이 넉넉하여 스마트 커버를 장착한 채로 수납할 수 있다. 가격은 무려 95달러.


 
#8. Snupped 'Custom Sleeve'

   
▲ (Snupped 'Custom Sleeve')
 
아래의 배너에서는 지금 예약은 별도로 받지 않지만..출시가 되는 시점에서 곧바로 접수를 받고 최고의 가격과 조건으로 판매를 할 계획이니..이미 아이패드2를 사기로 맘 먹은 분들이나 출시일을 기다리는 분들 모두 관심을 갖고 기다려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